Barry berry 작업실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시간을 내어 부산으로 여행을 왔다!

부산역 도착, 어릴적 친구가 사는 부산 서구 송도로 61번 버스를 타고 출발했다!
17정거장 정도 가야하는데 역시 푸싼 버스 초고속으로 달려서 십분정도 걸렸던 것 같다.

골목길 사진

송도 해수욕장에 걸어서 금방 도착했다. 주말 낮인데 해운대나 광안리처럼 붐비지 않아 조용하고, 바닷물도 에메랄드 빛으로 맑아서 좋았다.

바위가 있는 곳으로 내려가서 본 광경도 장관이었다. 제주도 서귀포 해안이랑 비슷한 너낌!


저녁에 고기 먹으러 온 미진축산 부산송도비치점~ 돼지고기 갓성비에 해안 풍경 보이는 맛집이다.
이베리코 목살 100그람당 6400원
꼬들살 100그람에 5900원
껍데기 100그람에 3400원
두명이서 각 200씩 총 600그람 시키니 양이 딱 맞았다. 참고로 처음 주문시 최소 500그람 이상 시켜야한다고 함.

사실 추천메뉴는 돼지김치찌개다. 묵은지 맛이 아주 깊고 칼칼 얼큰하고 두부마저 맛있다. 속이 쑥 내려가는 개운한 맛!! 강추!!

유명하다는 컵넛으로 오늘 하루를 마무리하러 왔다.

걱정을 없애고 행복하자:)

누텔라 도넛 4600원
아아와 바닐라라떼를 함께 곁들여 먹었는데, 오 생각외로 도넛이 굉장히 맛있었다. 안에 초코필링이 들어있는데 크게 느끼하거나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라 달달한 커피와 먹어도 잘 어울린다. 다른 도넛집에 비해 특별한 맛은 아니겠지만(?) 깔끔해서 오히려 좋았음.
그리고 바닐라라떼 존맛탱! 우유를 좋은걸 쓰시는 것 같다. 부드럽고 적당히 달아 좋았당.

오랜만에 친구도 보구 바닷바람 쐬고 사진찍고, 필름카메라도 찍고다녀서 재밌었다.

요즘의 내가 이래저래 흔들리고 힘들었던 이유는, 내 인생의 주도권을 일상의 자신감을 스스로 놓았기 때문이 아닌가 싶었다. 타인에 눈치를 본다는 것 자체가 스스로의 주도권을 빼앗기는 것이고 주체적이지 않음에서 오는 무력감이 생긴게 아닌가 싶다.

아는사람이 친구 한 명 외에는 없는 곳으로 와서 환기하고 모든 상황에서 벗어나고 나니 마음이 너무 편하고 좋다. 시간이 날 때마다 내가 하고싶은 것을 하고 여행을 다녀야겠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