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ry berry 작업실

728x90
반응형

나는 무슨 자신감을 근거로 이런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고야 말았을까

 

ㅋㅋㅋ

 

나는 어찌됐든 직장인이고, 꽤나 빡센 일을 하고 있다. 요즘은 더 바빠졌고..

이제 시험이 두달도 안남은 이 시점에서, 여태까지 한 공부를 정리하자면..

 

-공인모 부동산학개론 기초강의 (완강)

-공인모 민법 기초강의 (완강)

-공인모 공법 기초강의 (대충들음)

 

-공인모 부동산학개론 핵심요약 (완강)

-공인모 민법 핵심요약 (완강)

-공인모 공법 핵심요약 (진행중)

 

-기출이랑 요약집은 공인중개사 준비 어플로 대충 눈에 묻혀놨음.

 

벼락치기가 워낙 습관이 된 인간이지만.. 회사일과 병행하는건 정말 눈물나는 일인 것.

노는게 제일 좋은 뽀로로병에 걸렸다. 틈만나면 쉬고 논다.

하지만.. 이제는! 더이상! 물러날 곳이 없다! ㅠ

주말에 시간나면 강의를 10개 이상 몰아서 듣는 중..

 

앞으로

-9월까지 핵심요약 나머지 과목 다 듣기

-10월 첫째, 둘째주에 전과목 단원별 기출 돌리기

-마지막주 요약집, 기본서 정독...

정도로 마무리하려고 한다.

 

내가 게으르고 공부하기 싫은게 죄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