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ry berry 작업실

반응형

에어팟 2세대를 쓴지 2년이 다 되어간다. 튼튼한 에어팟은 아직까지 잘 작동하지마는, 시끄러운 지하철에서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노이즈캔슬링 되는 헤드폰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소니, 보스 등 유명브랜드의 노캔 무선 헤드폰 제품은 보통 30~40만원대고, 고급라인으로 올라가면 무한대로 비싸진다.
나한테 가장 중요한 건 착용감, 가벼운 무게, 적당한 음질 및 노캔 이었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착용해보다가 보스 QC45가 매우 가벼웠고 산뜻하고 푹신푹신한 착용감을 보여줬기 때문에~ 바로 구매를 결정했다. 요즘 쿠팡에서 할인해서 30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https://link.coupang.com/a/4uOUj

 

보스 QC45 무선 헤드폰

COUPANG

www.coupang.com

 

@이용방법은 초초초간단하다.

왼쪽에는 노캔/일반모드 설정하는 버튼이 하나 있다. 

오른쪽에는 밀어주면 블루투스 기능이 활성화되는 버튼이 있고, 엄지손가락이 닿는 부분(바깥귀쪽)의 위 버튼은 음량 높이기, 가운데는 스탑, 아래 버튼은 음량 낮추기 버튼이다.

 

블투 활성화한 상태로 핸드폰이나 노트북 블루투스 연결하면 된다.

이퀄라이저를 쓰거나 폰으로 조작하고 싶으면 bose musci 앱을 다운받으면 된다.

 

@기능 후기

노이즈캔슬링 꽤 잘된다. 

출퇴근길에도 한번 써야겠다.

 

압박감을 싫어해서 모자도 못쓰고 머리에 뭔가 두는걸 불편해하는 편인데, 정말 가볍고 낀 느낌도 별로 안난다. 

음향도 이퀄라이저 살짝 조정해주니까 괜찮음. 역시 보스는 베이스가 확실히 잘 들려서 좋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