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얼리체크인 13:30에 했는데 추가요금은 무료로 진행해주셨당. ✅두달 전에 연박딜 프로모션으로 결제해서 2박에 431,200원에 예약했다. 1박당 사우나, 수영장/인피니티풀, 조식 중에 20프로 할인 한번씩 받을 수 있다.
디럭스더블룸은 생각보다 작았음. 킹사이즈 베드는 폭신하니 잠이 아주 잘왔다. 침구류 갈고싶으면 저 종이를 올려둬야한다고 함.
이해할 수 없는 투명한 샤워실
샤워가운, 헤어드라이기, 다림판과 다리미, 금고, 슬리퍼
샤워실에 샴푸, 린스, 샤워젤
어메니티는 너무나 부실했다. 로비에 어메니티 자판기가 따로 있음. 편의점이나 마트보다 조금 저렴함. ➡️치약, 칫솔, 세면도구는 모두 챙겨와야함.
화장실 내부! 문이 미닫이식이라 내부 냄새가 밖으로 잘 새어나가는 구조임.
20층에 실내수영장과 인피니티풀 ➡️투숙객에게 라커와 탈의실 등이 따로 제공안돼서 가운입고 이동해야함
사우나는 지하2층 ➡️할인받아서 인당 8천원에 받고옴. 풀 세개있고 작은 한증막이 있었음. 샤워시설은 넉넉하게 있었다.
조식은 따로 안먹어서 모르겠는데 가격대비 평범할거같음. 룸서비스도 가능함.
방마다 태블릿이 있는데 룸서비스, 수건요청 등 할수있고 요금과 사용시간대, 이용시설 이용현황(한적한지) 확인이 기능함. ➡️미드나잇 스플래시풀은 투숙객 기준 3만원이고 10시~1시에 쓸수있다. 실내와 인피니티풀 모두 사용 가능하다. 참고로 수영장이나 풀을 낮시간에 쓴사람은 미드나잇 사용하려면 사용권을 다시 결제해야하는 듯 하다.
경포에 있는 숙박시설중 가장 그래도 깨끗하고 호텔 자체가 넓고 쾌적해서 괜찮았던 듯! 편의시설도 잘 구비되어있습니당.